공지사항

"LG 히다찌 파트너 협약" 이트론, 고객 성원 감사 이벤트 진행

작성자
이트론관리자
작성일
2020-07-20 09:31

이트론, LG히다찌 파트너 협약…고객 성원 감사 이벤트 진행 


6deed6cabcb2b2f95dafbc2ac99c63ef_1595204897_9287.jpg

국산 서버 제조 기업 이트론 주식회사(대표 김명종)가 LG히다찌와 지난 5월 스토리지 파트너쉽 계약을 체결한 이후 스토리지 사업 안정화를 기념해 고객 혜택 이벤트를 오는 8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트론 김명종 사장은 “파트너 협약을 통해 LG히다찌의 제품력과 이트론의 사업 노하우 그리고 양사의 고객이 공유돼 더 큰 효과를 만들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최근 더욱 높아진 고객들의 관심에 혜택을 드리고 싶어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영업사원과 상담하면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스토리지에 대한 견적 문의를 받으며, 영업사원과 상담하는 고객에 한해 사은품이 증정된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대면 상담이 어려워 영업문의는 메일을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 후 가능하다. 또한 이트론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견적 문의란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금번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30개가 등록될 시 이벤트 기간과 관계없이 마감된다.

이트론과 LG히다찌의 파트너 협약은 스토리지를 포함해, Hyper Converged Infra(이하 HCI), 클라우드 서비스 솔루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트론에 제공하는 협약을 말한다.
이는 단순한 제품 공급이 아닌 고객이 신속하고 정확한 의사결정에 도움을 주는 전략을 실현하고자 함을 뜻한다. LG히다찌가 데이터 서비스 분야에서 30년간 축적해온 기술력과 노하우 공유를 통해 고객에게 데이터 흐름을 바탕으로 한 Insight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트론은 자체 기술력과 영업망을 바탕으로 이번 협약을 통해 시장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