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이트론] 국산 가상화 VDI 솔루션 JDesktop Enterprise V7.0 보안기능확인서 획득

작성자
이트론관리자
작성일
2022-01-25 09:03

이트론 주식회사(대표 김명종)의 국산 가상화 VDI솔루션 JDesktop Enterprise V7.0이 최근 국가정보원에서 인증하는 보안기능확인서를 획득했다.

보안기능확인서는 CC인증을 대체하는 수준의 보안기능 시험을 공인된 시험기관으로부터 검증 받는 제도로 국가 공공기관에 정보보호제품을 납품할 경우 보안기능확인서를 발급 받아 납품이 가능하다. 이번 보안기능확인서 획득으로 기존 버전보다 보안성을 강화한 제품을 다양한 기관에 제공한다. 화면캡쳐방지, 암호화통신기능 등 다양한 기능이 추가 됐다.

이트론의 가상화 VDI솔루션은 업무가상화, 인터넷가상화, 클라우드PC등에 적용 가능하며, 업무 연속성을 확장시킬 수 있는 안정성 있는 비대면 업무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재택근무 업무용 서비스, 망분리 사업, 클라우드서비스인 DaaS(Desktop as a Service)등 다양한 분야에 업무 환경을 제공한다.

김명종 이트론 대표는 "보안기능확인서 획득을 통해 국가ㆍ공공기관 시장에서 이트론 VDI솔루션의 입지를 확대 시키는데 집중 할 것이다. 최근 기관을 대상으로 증가하는 사이버 위협에 대응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항상 고객과 파트너를 생각 하는 이트론으로, 앞으로도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