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이트론(주) 주주 및 임직원 여러분께

작성자
이트론관리자
작성일
2023-09-04 11:14
이트론(주) 주주 및 임직원 여러분께

9.1일 공시를 통해 기업심사위원회의 심의결과를 상장폐지로 통보 받았으며, 이와 관련하여 15일 이내 코스닥시장위원회를 개최하여 상장폐지 여부, 개선기간 부여 여부 등의 심의, 의결할 예정임을 통보 받게 되었습니다.

주주 및 투자자 여러분께 다시 한번 송구스럽고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거래정지 이후 주주분들의 소중한 자산을 행사 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 머리 숙여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비록 금번 심의결과는 상장폐지의견을 받았지만,

당사는 앞으로 있을 코스닥시장위원회의 심의, 의결에서는 좋은 결과를 받기 위해 계속 기업으로서의 존속능력, 영업의 정상화 및 경영의 투명성을 갖추기 위한 여러방안을 마련하였고 특히 지배구조 개선에 관해서는 대형 로펌과 함께 구체적이고 적극적인 방안을 수립 중에 있습니다.

경영의 투명성, 재무적 안정화 및 성장성의 기반을 다시 새롭게 쌓아 올리는데 역점을 두도록 하겠습니다.

 

친애하는 주주 및 투자자 여러분

당사는 조속한 거래재개를 위해 적극적이고 성실하게 거래소의 요구 사항에 대해 소명하고, 경영정상화를 이끌어 내는데 최선을 다하도록 할 것입니다.

 

끝으로 이트론의 모든 임직원들은 주주 및 협력사 등 모든 이해관계인의 권익을 위해 하루 빨리 상장유지에 대한 시장의 우려를 불식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주주님들의 권익보호를 위해 당사가 할 수 있는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임을 다시 한번 강조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3.09.02

이트론 주식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