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이트론] 국산 가상화 VDI 솔루션 JDesktop Enterprise V7.0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 등록 완료

작성자
이트론관리자
작성일
2023-04-04 08:39

안녕하세요.

이트론​입니다.

 


이트론은 #국산서버전문기업으로 #후지쯔서버 최대총판 #히다찌스토리지 총판 #가상화솔루션 #RTU #산업용태블릿 #IoTSOLUTION 등으로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분야에서의 발전과 노력 그리고 시너지를 통해 Total ICT Solution Provider 로써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이트론은 국산 가상화 #VDI솔루션 #JDesktopEnterpriseV7.0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 등록을 완료하였습니다.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 (g2b.go.kr)에서 이트론을 검색해주세요.

이트론 가상화 솔루션은 다양한 분야의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트론 VDI솔루션 JDesktop Enterprise V7.0은

서버의 중앙집중화 관리를 통해 고객들에게 외부 환경에서도 사무실과 동일한 업무환경을 지원하며,

시간과 공간의 제약이 없는 스마트 워크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트론 가상화 VDI솔루션은 △업무가상화 △인터넷가상화 △클라우드PC 등에 적용할 수 있으며,

업무 연속성을 확장시킬 수 있는 안정성 있는 비대면 업무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외부의 바이러스 침투와 공격을 원천 차단하는 우수한 보안능력을 통해 안전한 업무 환경을 가능하게 합니다.

보다 강화된 보안 기준을 필요로 하는 보안기능확인서 발급을 통해 이트론 솔루션의 우수한 보안능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이트론 항상 고객의 안전한 업무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항상 고객과 파트너를 생각 하는 이트론으로, 앞으로도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